New Step by Step Map For 상품권 현금화 방법

Wiki Article



– 굿핀 등 상품권을 구매할수 있는 사이트에서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온라인/모바일 등), 해피머니, 도서문화상품권(북앤라이프)를 원하시는 금액만큼 선택해서 구매하시고

돈거래는 속도가 생명인데 나중에 돈이 들어온다고 해서 결제를 미룰 수도 없구요.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 때 후기를 살펴보는 가장 큰 이유는 믿을 수 있는 안전한 업체인지, 실제로 돈은 입금을 해주는지, 수수료는 얼마나 되는지 알아보기 위해서라고 생각됩니다.

(해당 글은 전국에 걸쳐 거주하시는 전국민, 소상공인, 특고 종사자, 그 밖의 모든 분들 해당)

태그:구글 소액결제 수수료대출상품권 현금화 수수료소액결제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소액결제현금소액결제현금수수료소액결제현금화수수료수수료정보이용료 현금화 수수료콘텐츠 이용료 수수료핸드폰 소액 결제 대출 수수료핸드폰소액결제현금수수료휴대폰소액결제현금수수료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한 현금화나 상품권 전문 매입 업체를 통해 모바일 상품권을 판매할 때의 수수료는 도대체 얼마나 될까요?

플러스티켓 업체에서는 모바일 상품권, 문화상품권, 티머니 현금 매입, 게임 아이템이나 머니와 같은 구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도 현금 매입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 글로 인해 소액결제, 정보이용료현금화 문의를 주시는 고객분들 뿐만 아니라 업체에게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 이유는 일단 그렇게 해서 자기네들 결제대행사의 입지를 굳히려는 의도도 있을테고, 아직 경험이 부족해서 렇게 했다간 나중에 막대한 손실을 입으리라는 예상을 하지 못해서일수도 있죠.

위와 같이 높은 수수료가 적용되고 있는 이유는 소액결제 현금화의 방식 자체가 소액결제로 현물(상품권 등)을 구입하여 그것을 재매각 하는 과정에서 업체에게도 또다시 부가적인 손실률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결제대행사는 휴대폰 이용고객의 요금납부 기록을 아주 엄밀하게 자동관리하는 시스템이 설계되어 있습니다.

친구가 편하다고 알려줘서 해봤는데 정말 친절히 또 빠르게 진행했네요 앞으로 급할때 또 이용하겠습니다~~~~~ 그때도 부탁드려용 ㅎㅎ

여태껏 현금이 없어서, 돈이 곧 들어올 예정임에도 불구하고 놓쳐야만 했던 아이템들이 얼마나 많앗는데요.

미납이 없는 경우엔 환급률이 높은 원스토어 상품권 현금화 방식으로 진행하는 경우가 많고 미납이 있는 경우 혹은 아이폰인 경우에는 게임어플을 통한 결제 방식으로 진행이 리니지 다이아 매입 됩니다.

Report this wiki page